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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경험 관리 교육

CX

Customer Driven

DX Essential
고객 중심 문제 해결
철저한 고객 중심 사고로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는 DX 시대 멀티 인재를 양성해 보세요.

#고객경험(CX) #디지털경험(DX) #사용자경험(UX)
#데이터분석/활용 #문제발굴/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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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중심 문제 해결 역량
왜 패스트캠퍼스 기업교육을 추천할까요?
고객이 원하는 것을 생각하지 않는다면
제대로 된 제품도 서비스도 기획할 수 없습니다.


업계 최고 국내외 기업들은 모두 ‘고객 중심 사고’를 지향합니다.




고객 중심 사고
 초개인화가 강조되는 DX시대
비즈니스 성공을 위해 모든 직무가 갖추어야할
핵심이자 필수 역량입니다.

고객 경험 중심으로 문제를 발굴하고 해결하는
DX 시대에 필요한 멀티 인재를 양성해보세요.

1.
고객 중심 DX 멀티 인재 란 어떤 사람인가요?

사용자 관점에서 고객 경험을 관리하고 최적화하며,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인재입니다.

고객 경험 관리 DX

2.
 고객 중심 전략 수립을 위한
체계적 커리큘럼을 만나보세요.

고객 경험 관리 DX

DX시대 필요한 CX 핵심 역량만 압축하여,
CX 프로세스에 기반해 구성한 체계적 커리큘럼을 만나보세요.

Point 1

고객 데이터 분석부터 상품 전략 수립 프로젝트까지
DX 멀티 인재 양성에 최적화된 교육을 제공합니다.

실제 고객 데이터를 활용한 실습과 프로젝트로
고객 문제 해결 역량을 키워보세요.

고객 경험 관리 DX

Point 2

실제 현업에서 활용하는 템플릿을 제공하여
빠른 실무 적용을 돕습니다.

고객 리서치부터 데이터 모델링까지
현직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실무 템플릿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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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int 3

CX 이해부터 전략 도출까지
고객 중심 전략 수립을 위한 체계적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고객 접점 분야의 핵심만 골라 구성한
패스트캠퍼스의 차별화된 커리큘럼과 노하우를 담았습니다.

고객 경험 관리 DX

[이런 고민을 하고 있다면 추천합니다.]

고객 경험 관리 D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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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대기업부터 공공기관까지
고객 중심 DX에 앞장서는 기업들

패스트캠퍼스를 찾습니다.

고객 경험 관리 DX
패스트캠퍼스 기업교육 고객사

패스트캠퍼스 인가요?

패스트캠퍼스는,
직원들이 내 돈 내고 스스로 공부하는 교육을 만드는
국내 최고의 내용 전문가 집단입니다.

고객 경험 관리 DX

패스트캠퍼스는,
기업 맞춤형 DX 교육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전문 교육 컨설턴트는 기업의 업종과 특성을 고려하여
현업 실무 강사진과 함께 커리큘럼과 실습/프로젝트 내용을
커스터마이징하여 과정을 설계 및 운영합니다.

패스트캠퍼스 기업 맞춤형 교육설계 프로세스

고객 경험 관리 DX

패스트캠퍼스는,
HRD 성과 측정을 위한 다양한 지표를 제공합니다.

교육 전 역량 진단을 통한 스킬 갭 분석부터
교육 후 과정 만족도, 퀴즈/프로젝트 및 역량 인증을 활용한 성취평가까지
개인과 조직의 HRD 성과 측정을 위한 다각적인 방법을 제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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